양승은 아나운서 MBC 파업 불참 - 불참 아나운서 명단 신동호, 배현진 외

양승은 아나운서 신동호 아나운서 국장 배현진 앵커 MBC 파업 불참

MBC 아나운서들이 업무를 중단하고 파업에 동참한 가운데, 양승은 아나운서와 신동호 아나운서 국장, 배현진 앵커 등은 이에 불참했다.
MBC 아나운서 27명은 18일 오전 8시부터 출연과 업무를 중단키로 지난 17일 오후 총회를 통해 결의했다.
업무 중단에 돌입한 아나운서는 변창립, 강재형, 황선숙, 최율미, 김범도, 김상호, 이주연, 신동진, 박경추, 차미연, 류수민, 허일후, 손정은, 김나진, 서인, 구은영, 이성배, 이진, 강다솜, 김대호, 김초롱, 이재은, 박창현, 차예린, 임현주, 박연경, 한준호 등 27명이다.
이 가운데, 신동호 아나운서 국장과 배현진 ‘뉴스 데스크’ 앵커, 양승은 아나운서는 제작 거부 동참 명단에서 빠졌다.

관련 링크


이 중 관심이 많은 양승은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양승은 아나운서 그녀는 누구인가?

양승은 아나운서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독특한 경력이 있는데 바로 배우활동입니다. 아나운서가 되기 전에 배우로 활동을 했던 경력인데요, 2006년에는 어린이 드라마 화랑전사 마루에, 2007년에는 영화 울어도 좋습니까?에 단역으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07년 MBC에 발탁 양승은 아나운서 로 경력을 시작합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독특한 모자패션으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2012년 MBC 런던올림픽 특집 뉴스데스크에서 올림픽 기간동안 모자를 이용한 패션을 선보여 재밌는 지적을 받기도 했습니다.


2 . 양승은 아나운서, 파업한 아나운서

현재 MBC는 총파업에 합류한 MBC 아나운서 27명의 명단을 직접 공개했습니다. 명단에는 변창립 강재형 황선숙 최율미 김범도 김상호 이주연 신동진 박경추 차미연 류수민 허일후 손정은 김나진 서인 구은영 이성배 이진 강다솜 김대호 김초롱 이재은 박창현 차예린 임현주 박연경 한준호 아나운서가 포함되었습니다. 

반면에 mbc 아나운서국 소속의 8인과 계약직 11명은 총파업에 동참하지 않았습니다. 신동호 mbc 아나운서 국장, 배현진 아나운서 양승은 아사운서 등을 비롯하여 김완태, 김미정, 최대현, 이재용, 하지은, 한광섭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이들은 MBC 아나운서 국에서 업무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3  MBC노조 본부의 행동

한편 언론노조의 MBC본부는 지난 17일이죠,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앞에서 고영주 이사장 등에 대한 규탄집회를 열고 쟁의행위 확대(총파업)을 위한 투표를 진행한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시기는 24일에서 26일 까지구요 기자와 PD에 이어 아나운서까지 파업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언론의 진실성과 사실성을 위해 파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진실을 위해 투쟁하고 있습니다. 공모자들의 주목까지 합쳐지면서 이 이야기의 결말이 어떻게 날지 궁금해 지는 상황입니다.


4  사고의 아이콘 양승은 아나운서?

한편 양승은 아나운서의 과거 사고들이 화제에 다시 오르고 있습니다. 2012년 11월 11일에 주말 뉴스데스크에서 양승은 아나운서는 대통령 선거를 석달 정도 남겨놓은 시점에서 라는 말을 하는데요, 이때는 사실 대통령 선거가 한달남은 시점이었습니다.

양승은 아나운서가 한 멘트는 9월에 방송된 시사만평의 멘트였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한달후에는 통합진보당 이정희 후보의 대통령사퇴를 민주통합당 이정희후보라고 전하면서 사고가 났습니다. 이후 양승은 아나운서는 자질논란에 휘말리게 되었습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2012년 MBC 노동조합 총파업에서 노조를 탈퇴하고 앵커로 발탁되는 일이 벌어지는데, 보은은사 의혹에 강력하게 휩싸입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그후에 런던올림픽 중계 기간에 시청자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모자를 계속 쓰고 나와서 논란이 되기까지 합니다.
양승은 아나운서는 이제 확실하게 대중들에게 인식되었습니다. 그 인식이 좋은지 않좋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말이죠. 확실한 것은, 명확하게 이번 MBC 파업 사태의 결론이 어떻게 나느냐가 중요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아래는 사진은 본 기사와 관련 없으며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이미지 입니다.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오늘의이슈/정치.사회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