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보스가 아웃도어 환경에 최적화된 ‘사운드링크’ 시리즈의 가장 작은 스피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를 국내 출시한다. IPX7 등급 완전 방수 기능의 신제품은 뛰어난 휴대성과 작은 몸체를 뛰어넘는 강력한 사운드 구현을 위한 음향기술이 탑재됐다는 것이 보스 측 설명이다.

보스 독자 기술로 작은 크기에 맞춰 새롭게 설계된 트랜스듀서와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 리튬 이온 배터리까지 손안에 들어가는 크기의 스피커에서 깨끗하고 풍부한 중저음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실내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 중 날씨와 환경에 구애 받지 않는 자유로운 사용을 고려한 IPX7 등급 이상의 완전 방수 기능이 지원된다. 눈, 비는 물론, 수영장, 바다와 같은 수중 환경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실리콘 러버 소재의 제품 외관은 물과 오염을 방지하고 외부 충격을 완화한다.

스피커 2개를 동시에 연결해 즐기는 '파티 모드'와 '스테레오 모드'는 풍부한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파티 모드는 2배 이상 강력한 사운드를 스테레오 모드는 좌우 사운드를 각각 분할 재생한다.

블루투스와 NFC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와 손쉽게 연결할 수 있다. 최근 연결된 8개 장치까지 저장되며, 다음부터 따로 페어링 없이 연결이 된다. 전용 앱인 '보스 커넥트 앱(Bose Connect App)'을 통해 블루투스 연결과 전환이 가능하다. 사운드링크 마이크로는 최대 6시간 연속 작동하며 블랙, 미드나잇 블루, 브라이트 오렌지 3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가격은 169,000원이다.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리뷰/제품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