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포항여고등 피해 현장찾아 (영상) '이재민.수험생 위로'

문재인 대통령이 24일 '포항 지진' 피해 현장을 찾아 점검에 나섰습니다.

문 대통령은 이날 오전 규모 5.4 지진 피해로 특별재난지역으로 지정된 경북 포항을 직접 찾아 피해 현황을 살폈습니다.

문 대통령은 지진 피해 복구 작업에 지장을 줄 것을 우려해 현장방문을 미뤄오다 전날(23일) 일주일 연기돼 치러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나며 곧바로 포항으로 향했습니다.

첫 일정은 포항 북구 포항여고 방문입니다. 문 대통령은 지진을 겪은 학생들을 위로하고, 전날 수능을 치른 고3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또 지진피해가 심한 아파트를 살펴보고, 이재민이 대피해 있는 한 체육관으로 이동해 고충을 직접 들으며 시설을 점검합니다.

이 자리에서 문 대통령은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밥차 오찬'도 함께할 예정입니다.

이어 문 대통령은 포항에서의 마지막 일정으로 이재민이 입주하는 임대주택을 방문해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향후 조치도 점검한 뒤 청와대로 복귀할 계획입니다.


[정치부회의] 문 대통령의 '깜짝 3행시'에…포항여고 수험생들 '심쿵' / JTBC제공 동영상


[현장영상] 포항여고 학생들과 만난 문재인 대통령 / YTN제공 동영상


문 대통령, 포항 지진현장 방문…이재민ㆍ수험생 위로 / 연합뉴스TV제공 동영상

문재인 대통령 과련 모든 기사보기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오늘의이슈/문재인과청와대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