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버드 런' 위치 추적 기능의 무선 스포츠 이어폰

제이버드 '런(RUN)'은 좌우 독립형 디자인의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이다. 러닝 같은 지속적인 움직임에 특화된 빠지지 않는 핏과 전용 앱을 이용한 분실 시 위치 추적 기능을 갖췄다.

전세계 프로 러너들의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설계된 런은 러닝에 특화된 안정적인 핏과 땀과 물에 강한 소재를 활용한다. 귀에 쏙 들어가는 초소형 디자인에 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이어팁과 이어핀이 포함돼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다. 본체 내부는 나노코팅이 이중으로 처리돼 땀과 물로부터 제품을 보호해준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되는 런은 하나의 컨트롤 버튼으로 전화를 걸거나 음악을 재생, 중지 또는 다음 곡으로 넘어갈 수 있다. 또 시리, 구글 어시스턴트를 작동시킬 수 있다. 필요한 경우 한쪽 귀에만 착용할 수도 있어 러너가 주변 환경에 안전하게 대응할 수 있다. 제이버드 앱의 음장 커스터마이징 기능은 저음, 중음과 고음을 조절해 취향에 맞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유명 러너나 연예인들이 사용하는 음장을 검색해서 들어볼 수도 있다. 앱 내 '내 이어폰 찾기' 기능은 분실 시 제품 위치를 추적할 수 있게 해준다.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하며, 포켓 사이즈의 충전 케이스는 보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다. 전용 충전 케이스에 보관 시 추가로 8시간 재생할 수 있어 총 12시간 동안의 재생 시간이 제공된다. 5분 충전 시 1시간 음악 재생이 가능한 급속 충전 기능도 있다. 제트(블랙)와 드리프트(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리뷰/제품정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