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하나 미니앨범 ‘우리’


반하나 앨범 커버 / 사진제공=리메즈 엔터테인먼트

지난 17일 오후 6시 리메즈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반하나의 데뷔 첫 미니앨범 ‘우리’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하며 가슴 시린 이별 감성을 예고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반하나의 발라드 감성이 묻어나는 이미지, 타이틀곡 ‘삼킨다(Someday)’를 비롯해 ‘혼자 사는 법’ ‘우리’ ‘네 안부를 내게 묻는다’ ‘사랑한 기억만’ 등 총 5곡이 수록, 첫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반하나 미니앨범 / 사진

새 앨범 ‘우리’는 수록곡 제목처럼 여자가 느낄 수 있는 이별 후의 감정을 5가지 에피소드로 풀어냈습니다. 노래마다 반하나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이별 감성이 만나 리스너들의 눈물샘을 자극 시킬 예정입니다. 

리메즈 엔터테인먼트는 "반하나의 첫 미니앨범 ‘우리’를 통해 당장 이별을 하지 않은 사람들도 과거에 사랑했고 이별했던 사랑들이 떠오를 것이다"며 "노래를 듣다보면 추억에 빠지고 향수에 젖어드는 매력이 있으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반하나 미니앨범 / 사진

최근 반하나는 MBC 예능 드라마 ‘보그맘’ OST Part.3 ‘잘 가’를 발표했으며 2014년 데뷔곡인 ‘그대가 나를 본다면’이 지난 4월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새로운 ‘역주행 아이콘’으로 급부상했습니다. 또한 지난 8월 말 공개한 싱글 ‘보통의 연애’ 뮤직비디오는 공개 1일 만에 50만 조회수를 돌파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리메즈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사랑했고 이별했던 사랑들이 떠오를 것”이라고 자신했습니다.

한편 신흥 발라드 강자 반하나의 첫 미니앨범 ‘우리’는 오늘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반하나 - 보통의 연애 티저 / 반하나 유튜브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연예.영화.TV정보/음악이야기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