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숙 여사 말춤 (동영상)

동남아를 순반중인 문 재인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가 필리핀에서 가수 싸이의 말춤을 추며 필리핀 동포들을 흐뭇하게 했습니다. 

김정숙 여사가 필리핀 마닐라 샹그릴라 호텔에서 열린 현지 거주 동포 300여 명과의 만찬 간담회 자리에서 말춤을 추는 모습을 청와대는 1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청와대가 공개한 자료을 보면 김정숙 여사는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밝은 미소와 함께 싸이의 말춤을 춥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흐뭇한 표정으로 옆에서 박수를 치고 있습니다.

이춤의 시작은 만찬 자리에 있던 라이언 방이 “평창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위해 춤을 추겠다”면서 가수 싸이의 노래 ‘강남스타일’에 맞춰 “평창스타일”을 연호하며 말춤을 추기 시작했고 분위기를 타던 필리핀 교민 6명이 무대에 올라가 라이언 방과 함께 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이어 나머지 교민들도 일어서서 ‘대통령님 사랑합니다’ 등을 외치며 말춤을 추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김정숙 여사도 함께 즐거워 하면서 말춤을 췄습니다. 

청와대는 페이스북을 통해 “라이언방과 교민들은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평창스타일’ 로 개사해서 불렀고 교민 대표 청년들이 춤을 추며 분위기를 돋우었다”면서 “주빈석에 앉은 김정숙 여사도 춤을 따라하며 호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언제나 멋진 모습 기대 하겠습니다.


김정숙 여사 말춤 화제 / 카카오TV 제공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오늘의이슈/문재인과청와대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