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몸매 좋죠?" (사진 모음)

배우 서예지 씨는 최근 SNS에서 핫한 배우다. 서 씨는 최근 종영한 OCN '구해줘'에서 임상미 역으로 열연하면서 주목받았다. 

청순한 외모에 볼륨감 있는 몸매로도 이목을 끌고 있다. 인기를 끌면서 서 씨 과거 모습도 재 주목받고 있다. 
서 씨는 지난 2013년 SK텔레콤 광고로 데뷔했다. 영화 '다른 길이 있다', '비밀'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지난 24일 종영한 '구해줘'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사이비 종교 집단을 주제로 한 작품으로, 서 씨는 극 중 방언하는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드라마 종영 후 "처음에는 사이비 종교에 갇힌 인물의 심정을 이해하기가 쉽지 않았다. 지금까지 상미와 함께 울어주시고 아파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최근 화제가 됐던 그의 사진을 모아봤다.


tvN '감자별'


이하 서예지 인스타그램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카테고리 없음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