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부라더'의 마동석이 오늘(18일) 오전에 라운드 인터뷰에서 영화 '부라더'에 대해 소개를 했습니다.
뼈대있는 가문의 형제가 멘탈까지 묘한 여인 오로라를 만나 100년간 봉인된 비밀을 밝히는 이야기라고 풀이했는데요.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원작으로 한다고 합니다.
마동석씨가 요즘 영화 '범죄도시'도 그렇고 영화 많이 찍으시네요. 물오른 행보를 보이고 있는 마동석의 코믹연기 기대되고요. 그의 출연작 중에 단언컨데 가장 웃기는 캐릭터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의 연인인 예정화에 대해 애정전선엔 이상없고 예정화와 잘만나고 있으며 아직 예정화와 결혼할 생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마동석과 예정화는 지난해 11월 교제 중인 사실이 알렸습니다. 예정화는 마동석이 기획한 영화 '범죄도시'와 '원더풀 라이프'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아마 영화 출연하면서 가까워진 듯 합니다.
마동석은 예정화의 출연이 감독의 오디션을 통해 이뤄진 것이라고 밝히며 "우리 영화에 1700여 명정도 오디션을 본 것으로 안다. 감독님이 오래 준비했기 때문인지 신선한 얼굴들로 좋은 배우들을 뽑앗다."고 말했습니다.
예정화는 1988년 5월 23일 생으로 실제나이 28세 입니다. 마동석 예정화 나이차이는 17살! 많이 놀랍습니다. 예정화 어머니가 71년생이까 엄마와의 나이차이는 2살차이네요. ㅠㅠ 교제를 하락하신 어머님이 존경 스럽습니다.
아무조록 두분 오래 가시길 바라며 아직 싱글이신분을 위해 예정화씨의 쭉쭉빵빵 몸매사진을 준비했습니다. 함께 감상하시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