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의 애마 살펴보았다"

차를 보면 그 사람의 취향이 보인다는 말이 있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잠시 내려놓고, 평범한 일상에서 그들이 선택한 5대의 자동차를 만나보자

Volvo XC90+이효리
JTBC <효리네 민박>이 2017년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선정되었을 때, 방송사만큼 환호성을 외친 이들이 또 있다. 볼보 코리아의 홍보 팀이다. 방송이 끝난 후, 이효리가 실제로 구매했다는 소문에 XC90에 대한 관심은 가히 폭발적이었다. 물론, 알려진 것만큼 실제로 계약하는 사람이 많은 것은 아니라고. 하지만, 단순히 민박집 손님을 픽업하고 반납하기로 한 차를 이효리에게 판매까지 했으니
(방송에 등장한 차를 구매한 게 아니다), 이보다 더 성공적인 마케팅이 또 있을까. 매일 아침 일어나 차를 마시고, 요가를 하며 정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이효리에게 따뜻한 북유럽 감성을 지닌 볼보는 오랜 친구처럼 잘 어울린다. 사실은 이효리보다 이상순이 더 마음에 들어 했다고.

BMW i3+도끼
매년 자신을 위해 자동차를 선물하는 래퍼 도끼. 한 TV 프로그램에 나와 BMW i8을 사고 경품 행사에 응모했는데, 당첨됐다며 소개한 차가 i3다. 될 놈은 된다더니, 그 말이 딱 맞다. 사실 그는 롤스로이스 고스트, 메르세데스-벤츠 G-클래스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클래스, BMW i8, 페라리 488GTB, 람보르기니 무르시엘라고 등 열 손가락이 모자랄 정도로 많은 차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i3는 최근 활약하던 <쇼미더머니6>에서 팀 패배 이후, 마지막 장면에서 팀원들을 태우고 함께 집으로 가는 모습을 보여주며 등장했다. 그래, 차는 많아도 평소 타고 다니기엔 작고 효율적인 전기차가 최고지?

Chevrolet Cruze+기안84
독특한 마이너 감성의 소유자 기안84. 엉뚱함에서는 그를 따라올 사람이 없다. 차만 봐도 ‘넘사벽’이다. 그는 비싼 새 차를 샀다가 불편해서 팔아버리고 주행거리 12만km가 넘는 중고차를 샀다. 어릴 적부터 아트카를 동경했다는 그는 사촌 형이 운영하는 카센터에서 자신만의 아트카를 만들기로 한다. 웹툰 작가답게 페인트를 바르는 과감한 붓 터치가 살벌하다. ‘84’라는 스티커 래핑으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더한 그의 아트카. 그런데 목격한 이들의 말을 들어보면, ‘카메라발’이 안 받아서 그렇지 방송으로 보는 것보다 실제가 더 멋지다고.

Kia Ray+박나래
‘요를 레이’라는 애칭으로 불리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의 애마. 지인들을 집에 초대해 음식 솜씨를 뽐내며 술을 곁들이는 ‘나래바’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 중인 그녀의 경제관념을 잘 엿볼 수 있는 자동차가 아닌가 싶다. 음식도 잘 하고, 술도 잘 먹고, 남들 눈보다 자신의 스타일과 소신대로 경차를 선택한 박나래~ 칭찬해!

Mini Cooper S Convertible+전현무
이제는 예능인이 다 된 아나테이너 전현무가 “웃기려고 샀다”며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소개한 애마. 소프트톱을 오픈하며 시선을 구걸하던 그의 모습이 잊히지 않는다. 미니와 이렇게 외모가 어울리지 않는 사람도 찾기 힘들 거다. 하지만, 그는 꽉 막힌 도로 한가운데서 오픈한 채 정차하고 있어도 부끄러운 기색 없이 즐거워 보인다. 미니가 주최하는 다양한 행사에도 자주 나타난다는 목격담이 들리는 걸 보아, 미니처럼 톡톡 튀는 삶을 제대로 즐기고 있는 게 분명하다.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리뷰/자동차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