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Windows 순정 정품 7, 8, 8.1 & 오피스 Offcie ISO Download 정식 ISO 파일 다운로드 방법

마이크로 소프트 구독자라면 당연히 인터넷 검색 할 필요없이 MSDN 을 로그인 해서 구독자 다운로드로 해서 순정 ISO 파일을 다운로드 할텐데 구독자가 아니시라면 윈도우 ISO 파일을 찾아내기 쉽지 않습니다. 거기다가 요새는 제품키를 입력해야 다운을 받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더 힘들어 진것 같습니다. 하지만 다행이도 윈도우 ISO 만드는 회사에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기 때문에 그 회사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순정 윈도우룰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office 까지 말이죠

이 홈페이지에서는 윈도우 프로그램 다운로드 툴을 제공합니다. 다운르도는 MS 사이트에서 진행되기때문에 순정 파일 입니다. 이곳은 단순 URL 만 제공합니다. 

툴을 다운받기 위해 아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s://www.heidoc.net

접속이 되면Microsoft Windows and Office ISO Download Tool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화면입니다. Windows 7 부터 , 윈도우 10 까지 그리고 Office 2016까지 다운받을 수 있다고 나옵니다. 

Download :Windows ISO Downloader.exe를 클릭합니다.


파일을 다운 받고 실행을 시키면 우측에 소프트웨어 선택 부분이 있습니다.  제품군을 선택하시고 본문에 버전 선택에서 해당 제품의 어떤 버전을 다운받을것인가 선택합니다. 

제가 임시로 Windows8.1 을 선택하고  버전을 Windows 8.1 Professional LE K를 선택했습니다.

버전 선택 후확인버튼을 눌러줍니다.


제품 언어 선택을 합니다. 언어는 현재 사용하고 계시는 언어의 기본값을 불러옵니다.  

언어 선택 후확인버튼을 눌러주세요.


파일 다운로드 버튼이 나오는데요 32비트를 할것인지, 64비트를 할것인지 선택합니다. 

요즘은 pc사양이 좋아서 거의 64비트를 많이 선호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메모리 부분도 그렇고 호환성 부분도 그렇고 64비트를 권장해드립니다.


버튼이 선택되면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는 경로를 보시면 microsoft.com 에서 받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순정 파일 이란것이죠

이상 윈도우 7,8,10, Office 까지 순정  ISO 다운받는 방법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유용한팁/OS및소프트웨어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