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불 (화재.영상)


23일 오후 화재가 발생한 서울 종로구 인사동 거리 건물 옥상에서 불이 났다. 현재 진화된 상태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 사진

서울 인사동길 7층짜리 상가 건물 화재

서울 인사동길 한 7층짜리 건물에서 화재가 발생해 한때 손님 수십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습니다.

23일 오후 8시께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의 7층 건물 옥상에서 불이 나 24분 만에 진화됐습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소방장비 44대와 173명의 인력을 투입해 화재를 진압했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이 불로 건물 식당과 옷가게 등에서 주말 저녁을 보내던 손님 수십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다. 이 건물에는 화랑과 갤러리 등이 입점해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건물 옥상의 창고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전날에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8층짜리 건물 공사 현장에서 불이 나 현장에 있던 근로자 10여명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도 있었습니다. 소방 당국은 소방차 등 장비 20여대, 50여명을 투입해 화재진압을 했으며, 불이 날 당시 근로자들이 재빨리 대피해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2017.12.23 종로소방서 인사동길 옥탑화재 / 종로소방서제공 동영상

아래 이미지는 본 기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으며 이해를 돕기 위한 참고 자료 입니다.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오늘의이슈/사건.사고 다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