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최강창민, 솔로곡 ‘여정’ 두 번째 티저 영상 공개

그룹 동방신기 최강창민의 솔로곡 ‘여정’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최강창민은 오늘(27일) 정오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솔로곡 ‘여정’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 지난 23일 선보인 첫 번째 티저 영상, 26일 라이브 영상에 이어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여정’은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강창민이 직접 작사한 어쿠스틱 팝 곡이다. 사랑하는 이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과 앞으로 함께 할 밝은 날들을 약속하는 메시지를 담아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미국 음악전문 매체 빌보드는 지난 26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동방신기 유노윤호 ‘DROP’으로 귀환하다’(TVXQ’s Yunho Marks Return to K-Pop With ‘Drop’)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 “유노윤호는 뮤직비디오에서 K-팝 리더로서 탁월함을 표현했다”고 유노윤호의 솔로곡 ‘DROP’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동방신기에 대해 “2000년대 가장 유명한 케이팝 보이 밴드 중 하나인 동방신기는 전 세계적으로 K-팝의 성장을 견인했으며, 현재까지 굳건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고 평가하며 이번 주 펼쳐지고 있는 ‘동방신기 WEEK’도 조명해 동방신기의 글로벌한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시켰다.

한편, 동방신기는 오는 30일, 10월 1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TVXQ! Special Comeback Live - YouR PresenT -’를 개최하며, 오는 11월 11일부터 삿포로, 오사카, 도쿄, 후쿠오카, 나고야 등 일본 5개 도시에서 총 14회에 걸쳐 65만 관객 규모의 일본 5대 돔 투어도 펼친다. 이원 기자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곡 ‘여정’을 공개하는 그룹 동방신기의 멤버 최강창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md.sj

문재인대통령, 주요이슈, 연예정보, IT정보, 제품리뷰, 자동차, HD포토, 고화질바탕화면

    이미지 맵

    이전 글

    다음 글

    연예.영화.TV정보/연예.TV.스타 다른 글